홈페이지 이용(결제과정 등) 시 통상적으로 발생하는 장애는 원활한 접속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것입니다.
아래 2가지 해결방법을 안내해
드립니다.
1.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를 직접 주소창에 입력 후 접속합니다.
즐겨찾기나 검색사이트를 통해 홈페이지를
접속하면 보안문제 혹은 '쓰레기파일' 등으로 인하여 원활한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러할 경우에는 새롭게 접속하는 것이
필요합니다. 주소를 끝까지 입력 후 접속하시기 바랍니다.
자동으로 뜨는 주소를 클릭하지 마세요.
(http://www.su.or.kr)
2. 익스플로어 메뉴에서 [도구] - [인터넷 옵션]으로 들어가셔서,
'쿠키'
및 '파일(임시인터넷파일)' <삭제>를 실행해 주세요.
그러고 난 후 오픈되어 있는 익스플로어 창을 모두 닫으신 다음
새롭게 익스플로어 창을 띄워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.